Not known Facts About 비대면 폰테크
Not known Facts About 비대면 폰테크
Blog Article
Cellphone-tech is Purchasing a new mobile phone at an inexpensive value, and promoting an previous one at an increased cost in order to get paid funds.
가개통과 핸드폰깡이라는 단어를 썼었지만 최근에 들어와 생긴 신조어 입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폰테크는 일단 이용하려고 하는 사람의 전산조회를 가장 먼저 실행하게 됩니다. 이 전산조회에서 같은 명의로 몇 개의 신규가능회선이 개설 가능한지, 할부회선과 한도는 얼마인지 확인한 후에 폰테크가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알 수 있게 됩니다.
어찌되었건 필자는 지속적으로 검찰의 사기죄 공소사실에 대해 의문을 표해왔고, 최근 판례의 변경의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검찰의 사기죄의 공소사실의 전제는 통신사가 단말기를 소유하고 있다가 개통고객에게 단말기의 점유를 이전한다는 것입니다.
중고 거래는 거래 상대방의 신뢰성 문제로 인해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사기나 거래 불발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폰테크를 잘하려면 이러한 시세 변화를 분석하고 적절한 구매 및 판매 시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로인해 여러 재테크 방법을 찾아보시다가 폰테크를 검색해서 들어오셨을 것 같은데요. 가능여부를 비롯하여 경험을 바탕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비대면 폰테크 업체선정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최근까지 있습니다. 즉 검찰 스스로도 단말기 편취와 할부대금 편취를 제대로 구별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물론 필자는 단말기 편취에 대해서도 사기죄가 성립되지 않는다고 보는 입장이지만 관련 판례는 이런 식으로 축적 되었습니다.
수수료를 지불하기 폰테크 대출 때문에 현금 자체는 많이 얻을 수 없어도 적발되어 형사처벌받는 것보단 안전하기 때문에 당일 폰테크 폰테크 업체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검찰의 사기죄에 관한 논리는 업자가 휴대폰 단말기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의사가 없으면서도 마치 이를 가장하는 비대면 폰테크 방법으로 통신사를 기망하여 단말기를 편취하였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할부대금편취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비대면 폰테크 이전 포스팅에서 적은 바와 같이 초기 공소장은 할부대금편취와 단말기 편취를 혼돈한 것이 많았고, 재판부 석명을 받고 나서야 공소장 변경이 이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휴대폰 가개통 대출은 가개통한 휴대폰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해 돈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할부가 잡혀있는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장물거래로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폰테크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대부분이고, 굳이 폰테크를 진행한다면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지만 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 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이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